본문 바로가기
NEWS

[MOU체결] 블록오디세이 X 코빠밀뉴

by Block Odyssey 2021. 3. 4.

블록오디세이가 위조품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명품 정품인증 비즈니스에 도전합니다!

🧑🏻👜💍💎

 

-

 

지난 19일, 블록오디세이는 코빠밀뉴와 함께 온라인으로 명품을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업무 제휴 협약(MOU)을 체결했습니다!

 

👬 📝

 

코빠밀뉴는 오랜 기간 이탈리아 업체와 바잉 인프라를 쌓은 핵심 인력들이 모여 새로운 바잉 인프라를 구축한 명품 병행 수입 업체로, 국내 최초 내국인 면세점에 입점하여 연 매출 100억 이상을 달성, 8년이 넘는 기간동안 단 한번의 가품 이슈가 발생되지 않은 공신력 있는 업체 입니다.

유럽 전역에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으며 자체 ERP 개발과 CRM을 구축하여 IT기업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.

 

-

 

이번 협약으로 블록오디세이의 블록체인 기반 정품인증 기술과 명품 거래 인프라가 만나 소비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명품을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위조품 없는 투명한 명품시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! 

 

 

🏃‍♀️🏃🏃‍♂️

 

 

 

📰 보도기사 ↓↓↓

 

블록오디세이-코빠밀뉴와 MOU 체결…명품 인증 플랫폼 만든다

블록체인 정품인증 솔루션 전문 개발 업체 블록오디세이가 면세점 및 온라인 명품 유통 업체 코빠밀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기 위한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.코빠밀뉴는 오랜

www.asiatoday.co.kr

 

 

Our Vision - “물류 블록체인 인프라 플랫폼 블록체인 기술 기업”

Our Mission - “블록체인에 투명한 세상을 담다.”

 

BlockOdyssey 

댓글